본문 바로가기
찐리뷰

이마트 자연주의 자주 매장에서 젓가락이랑 비누받침을 사다

by love. 2018. 8. 18.
반응형

이마트 자연주의

자주 JAJU

 

 

 

안녕하세요 러브코코에요

오늘은 이마트 자연주의 매장에서

필요한 주방용품 2개를 사왔어요

 

 

 

 

백화점이나

쇼핑몰

또는 독립적으로 자주 매장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마트에 장보러 간 겸

방문해 아이쇼핑도 하고

불필요한 과소비는 하지 않고

꼭 필요한것만 골라왔답니다

 

 

 

 

 

이마트 자연주의 매장

한쪽 코너에 조그마하게 입점되어있지만

구비하고 있는 품목들은 굉장히 많아요

 

 

 

 

오늘의 목표는 주방용품이기에

일단 쭈욱 직진!!

 

 

 

옆으로 보면

수건 및 슬리퍼 등

일상 생활용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다시 조리도구쪽

스테인레스 제품은 꼭 자주에서 구매하는 편이고요

 

 

 

나무 커트러리 종류도

자주에서 주로 구입해요

 

 

 

 

견고하고 단단한 유리 제품들

참 많죠

 

 

 

 

원목 도마와

우드 쟁반도 참으로 예뻐요

 

 

 

 

오늘은 수저와 젓가락 세트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4개 들어있는것만 파는거 있죠

이렇게 많이는 필요 없는데..

 

 

 

 

숟가락보다는 젓가락이 급하기도 했고

2개만 있으면 충분하다고 느껴져서

딱 2개 들어있는걸로 겟했어요

 

 

 

 

가격은 3,900 원 이였던것같아요

뒷면에 써있는데 제가 가격까지 미쳐 찍지를 못했네요 ㅎ

 

 

 

 

그리고 욕실쪽으로 가서

비누받침 리필도 샀어요

 

 

 

 

리필인데.. 본체는 뭐지..?

주방고체비누가 생겨서

비누받침이 생각나서 요걸 산건데,

이게 리필제품인지는 전혀 몰랐네요

 

 

 

 

 

집에와서 젓가락 오픈

옻칠이 잘 되어 있고요

색감이 찐~~ 한것이 딱 맘에 들어요

입에 직접적으로 들어가는 젓가락인지라

저렴이보다는 이름있는 곳에서 구입하는게 좀 더 믿음이 가네요 ^^;

 

 

 

 

 

비누받침 리필은

물로 깨끗하게 헹궈줬어요

구멍이 숑숑 뚫려있어

물도 잘 빠지고

건조도 잘 될것같아요

 

 

 

 

크기도

두께도 딱 내가 찾던 사이즈!

 

 

 

 

새로 생긴 고체비누를 한켠에 올려두니 딱 좋으네요

그런데 이글을 쓰면서도

이게 왜 리필인지...

본품은 뭔지 자꾸만 궁금해지는 1인이네요 

 

 

어쨋거나 저쨌거나

이마트 자연주의 매장

자주 매장에서

충동구매 하지않고

딱 필요한것만 사왔으므로

오늘의 나 칭찬팡팡 해주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