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리뷰

본죽 메뉴 가격 확인

by love. 2021. 4. 9.
반응형

본죽 메뉴 가격 알아보아요.

 

 

속이 안좋아 본죽을 몇 번 사다 먹었어요. 죽= 하면 생각나는곳이 본.죽. 외엔 생각나지 않아서요. (배달의민족 앱을 보니 처음보는 죽집이 많이 생기긴 했더라고요 ^^;)

 

병원 근처에 있던 매장에 방문했어요. 이 곳은 비빔밥도 같이 하는 곳이네요. 속만 좋아도 비빔밥 한그릇 뚝딱- 해치울텐데.. 오늘은 아쉽지만 죽을 주문하기로 해요. 본죽 메뉴는 정말 다양해서 선택하는데 애를 먹기도 했답니다 ^^;

 

 

꿀 간장으로 맛을 낸 닭다리살 구이 그리고 풍미 가득한 마늘 맛이 일품인 6쪽마늘닭죽- 치킨같은 맛일까요? 처음 보는 음식인지라 절로 시선이 갔어요. 한 페이지에 가득 사진이 실려있어 시선을 더 끌었던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본죽 메뉴 가격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볼께요.

인기 MENU 라고 써있는 소고기야채죽! 9천원에 맛볼 수 있어요. 소고기와야채는 말 안해도 환상의 궁합아니겠어요? 그리고 쇠고기버섯죽과 쇠고기미역죽도 있네요! 요건 미역국 맛이 날 것 같은 느낌~! ㅎㅎㅎ

 

 

 

해물죽과 새우죽,통영굴버섯죽,그리고 그에 맞는 특- 메뉴도 같이 있습니다. 가격은 3천원 더 비싸고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야채죽, 7가지 야채만 들어있는 야채죽, 냉이바지락죽도 있네요. 요건 시즌한정음식이에요.

해물김치해장죽이랑 매생이굴죽!낙지김치죽도 넘넘 맛있지요~! 속만 좋았어도 진품쇠고기육개장,신짬뽕죽을 선택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여자사람이니까요.

 

 

동지팥죽과 단호박죽!! 달달하니 먹을 수 있지요, 녹두죽은 무슨맛일까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명품 가평잣죽과 흑임자죽,흰죽까지~~ 본죽 메뉴 가격 확인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어떤걸 골라야 할지 결정장애가 오기도 하고요.

 

전복을 좋아하신다면 프리미엄에서 확인해야해요.전복이 비싸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 있네요. 진전복내장죽은 17,000원이나 하는데.. 맛 진짜 좋을것같아요. 트러플 전복죽도요!

 

제일 처음에 눈에 띄었떤 6쪽마늘닭죽은 보양죽에 들어가네요. 삼계죽도 맛있고~ 불낙죽도 맛있죠~ 하나하나 살펴보니 

꽤 다양한 메뉴를 맛 보았네요 ㅎㅎㅎㅎ 그 어떤 종류를 골라도 평타 이상 맛을 보장하는 본죽 메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