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리뷰

이영애 카사업 내돈내산 효과 솔직히 말해봐요

by love. 2022. 3. 27.
반응형

홈쇼핑에서 처음 봤던 이영애 카사업.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자 사람인지라 많은 후기들을 읽어보았고, 내 피부를 위해 투자할 값어치가 있다고 판단되어 구매했어요. 약간 게으른 사람인지라 매일 사용하지는 않고 2~3일에 한 번씩 피부 케어해주고 있는 그 효과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영애 카사업 내돈내산

 

피부 탄력은 20대 이후부터 조금씩 눈에 띄게 떨어지면서 30대 이후부터는 몇 년간 한 번씩 훅- 늙는 타이밍이 와요. 지금 제 피부가 그 타이밍인 건지.. 작년과는 다르게 훅 나이 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ㅠㅠ 그럴수록 피부 홈케어 신경 써줘야 하는데 카 사업의 장점은 뷰티 디바이스만 구입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을 바른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전용제품을 따로 사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고요. 실제 구입할 때 카사업 화장품이 따로 있긴 했는데.. 그것까지 구매하면 부담이 크기가 화장품은 별도 구매하지 않았어요 :)

 

카사업

사용방법은 홈쇼핑이나 사용설명서를 읽으면 되니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얼굴 세안 - 화장품 에센스나 앰플 바르고 (이왕이면 피부 탄력 미백, 수분 같은 기능성 라인이 좋아요) 한 손으로 작동시켜 슥슥 문질러주면 되어요. 별다른 기술도 필요 없고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슥슥 문질러주기만 하면 되니까 사용법이 참으로 쉽습니다.

 

이영애 카사업 효과

하루에 5분에서 10분만 사용하자!라는 생각으로 구입 후 한 달 정도는 진짜 매일 해준 것 같아요. 별다르게 준비할 게 없어서 거울 보면서 슥슥- tv 보면서 슥슥- 사용하면 되니까요. 사용할 때 아주 미세한 진동이 느껴지는데  그로 인한 불편함은 전혀 없어요. 제가 턱관절이 안 좋은 편이어서 하품할 때 딱딱 소리가 나곤 하는데.. 턱관절이 매우 편해졌어요. 딱 소리도 줄어든 것 같고요. 평소 두통이 있는지라 관자놀이 부분을 누르면 아팠는데 그 부위를 문질문질 해주니 두통도 줄어든 것 같고 이제는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턱선부터 목 라인까지 쭉- 타고 내려오면 아프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괄사 마사지가 이런 거구나.  느낄 수 있습니다.

 

 

카사업 효과는 빛나는 피부를 위해 구입한 건데.. 피부 쪽 변화보다는 관절 쪽에서 먼저 반응이 왔어요. 얼굴을 매일 마사지해주니 확실히 느낌이 다릅니다. 그럼 피부 변화는? 내 돈 내산 첫 구입 후 매일 사용할 때 화장품을 듬뿍 바른 시너지 효과 때문인지 피부에 촉촉함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오후 쯤되면 진짜 피부 갈라지는 느낌이 강했는데, 세상 촉촉한 피부결을 가질 수 있어요. 피부 광채도 은은하게 퍼지는 것 같은 느낌! 그리고 피부 탄력이 느껴질 때쯤은 보름 이후부터? 컴퓨터 하다가 볼에 손을 살짝 가져다댔는데 젤리처럼 통~ 하는 느낌이 순간 느껴졌거든요. 그날 바로 남편한테 내 피부 달라진 것 같지 않냐고 물었더니 남편은 모릅니다. 다른 사람은 모르지만.. 전 진짜 느낄 수 있었어요! 내가 헛 돈 쓰지 않았다는 사실을요! 하하하

 

저는 카사업을 쓰고 있고 피부에 관심이 많은 친구는 김희선 탄력기기 에이지알 쓰고 있는데 이것도 좋다면서 써보라고 하더라고요. 마음만 같아선 하루는 카사업쓰고 하루는 에에지알 쓰고 번갈아가면서 쓰고 싶은 마음인데.. 뷰티 디바이스 하나 더 구입하면 남편의 눈초리가 가늘어져서 일단은 참고 있습니다. 다음달 생일때 한 번.. 옆구리를 찔러봐야겠습니다.

 

 

카사업 내돈내산 효과

그렇게 카사업 효과를 조금씩 느끼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몸이 아파서 하루 안 쓰고 애 재우다가 잠들어서 못쓰고.. 이런 일이 한두 번 겹치니 꾸준히 사용하지 못했어요. 무엇보다 요즘 너무 건조해서 피부 상태가 최악.. 수분 에센스나 앰플 듬뿍 바르고 10분만 슥슥- 문질러주면 지금보다는 한결 촉촉한 피부로 탈바꿈할 수 있으니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해서 부지런히 사용해야겠어요

 

반응형